자라 블라우스, 원피스, 바지등등 / 에뛰드 글로우온 팝니다.

1. 자라 꽃무늬 캉캉프릴 원피스

구매가격 5만9천원으로 기억해요.

강남역 자라매장에 디피된게 너무 예뻐서 평소 안입는스타일임에도 바로 구매했던 원피스인데

짧은치마를 잘 안입는 저에게는 너무..짧아서, 딱 한번 입고 판매합니다.

가격 : 32,000원 => 완료




2. 자라 자수 핫팬츠

이것도 구매가격 5-6만원 정도로 기억해요. 제기준 핫팬츠치고 비쌌거든요... :)

제 바지사이즈는 원래 자라 xs인데, 이건 xs이 품절이라 고민하다가 너무 예뻐서.. 좀 큰데도 s로 구매했습니다.

그런데 저한테는 허리도 크고 펑퍼짐해보여서, 이것도 여행에서 한번 입고 못입었네요.. ㅜㅜ

저는 평소 26정도 입고, 이건 28-9 입으시는분들께 딱 예쁠 것 같아요.

가격 : 32,000원

뒷모습은 이렇습니다 :)


3. 자라 자수 블라우스

이건 다른거랑 같이 구매한거라 기억은 안나는데, 아마 5만9천원이었던것같아요.

옷을 갈아입을 일이 있어 급하게 샀었는데, 잘 안어울려서 손이 안가네요. 이건 세네번쯤 입은것같아요!

좋아하는스타일이라 고민하다가 내놓아봅니다 ㅠ,ㅠ

가격 : 32,000원


4. 자라 회색 정장 원피스

구매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..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해요.

이런디자인 하나쯤 가지고있는게 좋을 것 같아 충동구매했는데 정말 단한번도 안입었네요..ㅋ

평소 정장스타일 즐겨입으시는분이 가져가시면 좋을것같아요 :)

원단도 톡톡하니 좋아서 오래입으실수있을꺼예요.

가격 : 36,000원


5. 자라 망사 블라우스

구매가격 3-4만원으로 기억해요.

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어디 파티갈때(ㅋㅋㅋㅋㅋㅋㅋ...) 입으면 좋겠다! 싶어서 샀는데..

네 파티 한번도 안갔고요.. 한번도 못입었습니다 ^,^

ㅠㅠ

정말 예쁜데.. 회사에 입고가기도 힘든 디자인이라 입을일이 없네요.

가격 : 23,000원 => 완료




6. 자라 맥시드레스

여신드레스ㅎㅎ라고 친구들이 말해준 맥시드레스입니다. 구입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

다음주 여행짐으로 챙기려고 입어보니, 이때보다 살이 많이 빠져서 지금 입으면 너무 펑퍼짐해 판매해요.

저땐 55후반-66사이즈 입었을때구요, 사진 핏 참고하시면 될듯해요.

옷이 본가에 있어서 현재사진은 토요일에나 올릴수있을것같아요..물론 발송도 토요일에 가능합니다 ㅠ,ㅠ..

가격 : 40,000원 -> 완료






7. 에뛰드하우스 글로우온 (하이드로?)

이건 웹상에서 좋다고 하도 소문이 자자해서 구매해봤는데, 전 원래 피부결은 좋은편이라

별다른 효과를 못봤네요. 잘맞는분이 구매해가셨으면 좋겠어요:)

배송비 생각하면 이것만사시는것보다 옷이랑 같이사시는분이 가져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!

요건 사진은 없는데, 딱 두번 펌핑해서 사용했구요, 원하시면 사진도 보내드리겠습니다.

가격 : 5,000원 => 완료



- - - - 


비댓주시면 연락처 알려드리겠습니다 :)

배송료는 개수 상관업이 +3,500원 입니다.











덧글

  • 2017/06/19 11:07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7/06/19 11:30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ㅇㅇ 2017/06/19 16:25 # 삭제 답글

    자라 망사 까만색 사고싶은데 사이즈는어떻게될까요?
  • jxmxjxm 2017/06/19 17:13 #

    자라망사 예약중입니다 ㅠㅠ 제가 표시를 안했네요! ㅠㅠ
  • 2017/06/19 16:3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7/06/19 17:13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7/06/19 20:1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jxmxjxm 2017/06/19 21:41 #

    죄송해요 판매완료되었습니다 ㅜㅜ
  • 2017/06/20 19:43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7/06/21 10:10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